민주당 바이든 브이 트럼프를위한 무대 세트는 오바마 시대에 수익을 추구, 트라오레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항상 그의 전임자와 정반대 버락 오바마에 집착하고있다.

그것은 따라서 아마도 그가 상원 의원 버니를 이길 후 민주당 경선으로 도망 것으로 보인다 정치적 감각을 금지 그가 가능성이 Obama 의 전 오른쪽 man.Joe 바이든에 대한 재선을 위해 싸워야 할 것이라고 예정된했다 샌더스 그의 상대에 대한 보충 또는 휴식으로 청구했다 미시간을 포함하여 화요일에 적어도 세 가지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이 turnout.Voters는 무엇보다도 그들이 시간을 되돌릴하고 10 논쟁의 수백만 공장 settingsAfter에 국가 등을 기본으로 갈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폭 전 부사장 설립 좋아하는 바이든이 아닌 버몬트 민주적 사회주의 샌더스이었다 달러 지출 및 명의 후보 중 수많은 집회와 타운 홀 민주당 유권자는 무엇보다도 그들이 시간을 되돌릴와 트럼프에게 4 년 수차를 렌더링하는 갈망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2016 년의 미국이 자신의 파괴의 씨앗을 포함하는 것이이 착오 것입니다 주장했다 공장 settings.Progressives에 국가 등을 기본으로 찾고있는 궁극적 것을 트럼프는 장애의 증상보다는 원인이다.

그러나 계약 당사자 의 잘 2016 국가의 그의 전 장관 힐러리 클린턴에서 작동하지 않았다 오바마의 세 번째 임기 병의 요정 다시는 irresistible.The 푸시이었다 넣어하려고 제안 바이든 주위에 유착 훈련 트럼프를 잃었다.

바이든 후보도 greater.Seemingly 아래로 누른 다음 밖으로 한 달 전에 아이오와와 뉴햄프셔 바이든의 구타 후 수도로 자신의 결함을 생각하는 것이 더 하지만 다른 이유를 할 수있는 제안 Tuesday 의 결과에 단서가 있었다 의 리플레이로 화요일를 설정 사우스 캐롤라이나를 통해 전원이 공급되고 슈퍼 화요일 them.Joe 바이든은 버니 SandersRead moreThat에 큰 타격 미시간의 키 상태를 승리의 때문이 아니라 분명히 약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캠페인 팀에서하는 절대적인 힘과 같은 상태 2016 바이든 Clinton 의 신발에 스테핑 및 샌더스는 자신의 역할을 되풀이와 차.그러나 샌더스 반면 밤은 4 년 전 쓴 전투 개월 동안 신선한 자극을 얻고 그는 화요일에 두 자릿수하여 잃고 코스라고 미시간을 수상했다.

그는 아래 미주리도했다 예상대로 아프리카 Americans.Voters가 centrists 샌더스는 Labour 의 제레미와 같은 운명을 고통 것이라는 주장을 구입하기 위해 표시에 호소하는 방법을 일한 적이 한 미시시피에 짓 눌린 영국에서 Corbyn.심지어 그는 이겼다 초기 상태로 샌더스 4 년 전에 비해 자신의 기반을 확대 라틴계 유권자들 사이에서 제외시켰다 못했습니다.

미시간에서 출구 조사는 말 바이든은 대학 학위없이 흰색 유권자 중 29 %IN 미주리에 검은 유권자에게 66 %를 획득 CNN 출구 조사는 샌더스는 2016 년 클린턴 64 % 36 %로 구타했다 찾았지만 2020 년 바이든은 샌더스 (60)를 이길 33 % 대규모 스윙 %이다.

이 많은 신화화 그룹 클린턴에 대한 샌더스에 대한이었다 중요한 선거 구민 끝없는 언론 œsafaris 중서부 에서의 주제.또한 클린턴 트럼프에 대해 운임 것입니다 방법에 대한 경고를 제공했다.

바이든은 them.One 사이에 훨씬 더 수행하는 이유 세 가지 가능성이 이유가 그들이 2016 년 반 클린턴 심리에 의해 구동되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샌더스에 대한 자신의 투표가 그녀에 대한 항의로 너무 많이 그에 대해 아니었다.

또 다른 지분이 시간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Sanders는 미시간에서 손실이 분쇄 직원과 supportersRead 2016 년은 단지 공상 가능성도 있고 ~Hard에 comprehend 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의 악몽 실용적인 긴급을 주입했다 moreThird는 바이든 자신이있다.

그의 방식은 흙 호전 및 닦지 클린턴을 미행 엘리트 뉴욕의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긴 이번 선거주기가 시작되기 전에 전문가가 공정하게하거나 블루 칼라 voters.Unlike 클린턴에 호소에서 스크랜튼 펜실베니아에서 직선 이야기 전 상원 의원이 잘 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바이든 마법의 불로 불사의 영약을 가진 것으로 볼 수있다 확실성.그리고 트럼프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그것을 실수는 중요한 게 아니야 민주당 프라이 머리가 이상 아직 증명 보인다.

이 선거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그러나 그러한 플로리다와 조지아 등의 상태가 이달 투표로 일 가능성이 오히려 더 나은보다 샌더스에 대한 더 악화한다.

코로나 발생은 그것을 실수 및 조사에서 비덴 보호하면서 샌더 중요한 산소 거부 집회가 해제되게된다.

바이든은 단결 자신의 서두에서 ClintonBut에 사용되는 작전을 털어 것이다 presidential.Republicans과 절망 칭찬 관찰자가 새로운 champion 내려다 보이는 트럼프 민주당 위험을 이길 수있는 연설을하면서 불길 샌더스는 버몬트에 침묵 피정 화요일 밤 다시 보냈다 오바마 s의 명백한 flaws.Association 미국의 한면에 자산하지만 다른 휘슬 개가 될 수 있습니다.

설립 그림으로 바이든을하거나 다른 말로 습지 생물을 넣어 공화당은 클린턴에 사용 된 각본을 털어됩니다.

대신 빌 Clinton 의 주장 부패와 여성화의 그것은 Clinton 의 성별 대신 Biden 의 아들 Hunter 의 주장 부패와 womanizing.And 것 그것은 Biden 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77에 그는 트럼프 4 년 이상 오래 토록 선출 된 가장 오래된 미국의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그는 그 어느 때보 다 빠르게 두꺼운 오는 것 같다 언어 적 전표와 함께 가볍게 착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가 위험 화요일에 조립 공장을 unpredictable.Touring 유지 바이든은 people s의 총을 빼앗아하고자하는 건설 노동자에 의해 비난을 받았다.

바이든 대답 œYou 다시 노동자가 주장으로 shit.의 전체 바이든이 부러 œDon t 나에게 그 친구에게 또는 아이오와 m 당신과 함께 외부 사람을 갈.노동자는 반대 œYou 다시 나를 위해 일하는 사람 바이든 반박 œI m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나 t 수 이러한 horse 의 ass.그것은 클린턴 이제까지 그녀가 그랬다면 이제까지 그것을 용서하고 이러한 폭발을 갖거나 상상하기 어렵다.

바이든 V 트럼프 그래서 그런 일이 있다면 매우 클린턴 V 트럼프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든과 클린턴 주 하나 피할 수없는 부담을하지 않는다 they 다시 더 버락 오바마.시흥사다리차 판교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