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혼자가 아니에요 바이든 DNC에 반 트럼프 공화당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쉬페르리그분석

민주당 간절히 이상 민주당 전당 대회가 공화당의 물결 매화 말하기 슬롯과 높은 프로필 플랫폼 펼쳐 주어졌다있다 그들의 side.As에 불만 보수를 유치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가 주목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에 반대하는 반군 공화당 정치인를 게양된다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하나와 싸우는 방법을 알고 파티를 대체 할 수있는 전 부통령 조 바이든 미국 States.US 유권자의 대통령 새로 발행 년도 민주당 후보에 대한지지를 표시하기 로버트 ReichRead moreOn 월요일 전 오하이오 주지사 존 케이 식 전 뉴저지 주지사 크리스틴 토드 휘트먼 전 휴렛 팩커드 CEO 멕 휘트먼 전 뉴욕 수잔 몰리나리 모든 공화당 스포크 의원.화요일에 대회 일정은 상태 콜린 파월의 전 부시 행정부 장관과 신디 매케인 후반 애리조나 상원 의원 존 매케인의 미망인에 의해 비디오로 보증을 포함했다.

밤은 네브래스카의 공화당 상원 의원이었다에도 불구 버락 오바마에서 국방 장관을 역임 척 헤이글에서 비디오를 포함.œI 생각 ​​they 다시 단지 구식 연합 건물을하고 말했다 스튜어트 스티븐스 링컨 프로젝트 Republicans.Alabama 상원 의원 더그 존스 방지 트럼프 조직 실행 리드를 돕는 오랜 공화당 전략가하는 민주당을 완화 대회 기간 동안 공화당에서 봉사 활동과 지원은 조 바이든과 카말라 Harris 편안하게 사람들을 얻을 그들은 어떤 사회주의 agenda에이 나라를 이끌어 갈 수 없습니다 œthat 그 를 보여 œto 에 의미 말했다 가장 큰 민주당 정상 회의는 4 년마다 동안 많은 공화당의 국지적 인 포함은 바이든 캠페인 의 camp.œIt 의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 그들을 알고 they Biden에 걸쳐 공화당 유권자 불만 구애에두고있다 노력을 보여 혼자 를 다시 루이지애나 하원 의원 세드릭 리치몬드하는 바이든 캠페인 공동 의장은 말했다.

œIt 의 확인을 바이든Harris.설문 조사에 대한 투표 트럼프는 그의 당 대부분에 확고한 그립을 유지 보여 것을 공화당 지도자들이 있다는 것을.그러나 민주당은 주장 반군 정치인들은 미국의 유권자 that s의 달성과 바이든 부통령은 백악관에서 트럼프를 축출에 잠재적으로 중요한 한 조각의 관문이 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경우 크리스틴 토드 휘트먼 뉴저지의 공화당 주지사 보증비디오를 통해 민주당 대회에서 조 바이든.사진 렉스 Shutterstock œNobody 도널드 트럼프 오늘 좋은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 조 바이든 에릭 골드만 말했다 민주당 전략가에게 투표 것입니다.

œWhat 시타 다시 얻을 것 어쩌면 트럼프 유권자 만에 버락 오바마에게 투표 사람들이었다 사람들이있는 past.남 집회에 반대 당사자의 하나 또는 두 개의 국가 인물의의 전례가없는 대통령 후보의 주위에.그는 조지아에서 앉아 상원 의원 시절 2004 년 민주당 젤 밀러는 공화당 전당 대회에서 기조 연설을했다.

조 리버먼 부사장에 대한 2000 년 민주당 후보였던 전 코네티컷 상원 의원 공화당 상원 의원 존 McCain 의 대통령 입찰의 보컬 지지자였다.

바이든은 또한 긴도 강렬한 당파의 시대에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 강한 유대 관계를 가진 정치인 인에 자신을 자랑스러워했다.

바이든 캠페인은 그 기록을 받아 들였다.

여러 민주당에 따르면이 캠페인은 적극적으로 대회 공화당에게 다가왔다.

그 봉사 활동은 반 트럼프 공화당 그룹의 번호 • 링컨 프로젝트 바이든 43 동창 트럼프 에 대하여 공화당 유권자office.Hagel 말했다에서 적극적으로 캠페인 및 모금이 트럼프를 밀어 온다 그와 다른 공화당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무슨 우리의 의견에서 president.내가 크리스틴 토드 휘트먼과 존 케이 식 및 바이든 참조 지원되는 다른 공화당이 의심 œWhat으로 국제 대회에서 기능을 갖춘 Trump 의 행동에 대한 자신의 혐오에 의해 동기 부여 이 나라에 일이 국가 에서 할 것 대통령 떨어 뜨 리다 내 의견으로는 모든면에서 하겔 said.Hagel 추가 A œThe 공화당은 그를 그렇게 할 수있다.

They 그를 활성화했습니다.

They 가되어 블러를했습니다.

그리고 상원에서 많은 공화당 I 이야기 집에서 그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they 다시 또한 afraid.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든을지지 한 공화당이 균일 부재 중입니다.

트럼프와 싸운 한 앉아 공화당 의원 중에 반 트럼프 공화당의 대열에 합류 없었다.

조 바이든 오래 후반 존 매케인 상원 의원과 함께 포함하여 통로를 통해 자신의 우정에 자신을 자랑스러워했다.

사진 지금 매트 루크 APA œThey 홀드 사무실.크리스틴 토드 휘트먼 doesn t.나는 t 귀부인.존 케이 식 doesn t.WEA 재beens있다.

WEA 다시 밖으로 우리가 귀부인 t 유무 아무것도 잃는 있도록 사무실 헤이글 말했다.

두려움에 œ 우리가 귀부인 t 되세요 아무것도.현직 공직자는 않습니다.

메인 상원 의원 수잔 콜린스 또는 사람은 아무것도 민주당 나오거나 민주당 전국 대회에 나타나거나 말을하면 they 다시 갔다.

트럼프 유권자 wouldn t 그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들은 살아 남기 위해 트럼프 투표를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더 트럼프 투표보다 더 필요합니다.

그래서 고약한 힘든 spot.에 they 다시 잠겨 존스는 추가 œI 여전히 대통령이 공화당를 통해 명령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사람들의 마음에 두려움을 넣어했다.

그들은 도나 t 자신의 tweets.의 대상이되고 싶은 바이든 공화당 지원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 여론 조사는 대다수가 바이든에 대한 지원은 전 부통령의 찬성에 비해 트럼프의 반대 정말 더 말할있다.

폴링 쇼 트럼프가 작업 승인에 바이든 및 수중 후행 동안 캠페인의 마지막 달은 경쟁이의 전투보다 전면적 인 비방 대회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낙관적 visions.œYou 다시 그 유권자를 받고 이야기 여백에 골드만 고 말했다.

œYou 다시 일반적으로 공화당하지만 어떤 이유에서 투표하는 유권자를 받고 얘기는 트럼프 관리의 장난으로 해제된다.

그리고 모든 검증은 특히 하나가 워 s의 공화당으로 경쟁 경합 주에서 주 전체 원 시타 다시는 communicate.에 존스 Biden의 오랜 친구를 하려고하는 메시지에 대한 꽤 좋은 대리입니다 여전히 전 부통령과 이야기들 그는 내가 남에게 전화로 격차를 좁힐 œto 기회 A를 보고 있기 때문에 그가 바이든과 그의 캠페인을 시도하고 보수적 인 상태에서 경쟁 할 것으로 예상했다.

용인스카이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