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를 접지? 항공은 세속적 인 여행에 기내식을 판매, 디스크수술잘하는병원

항공은 그들의 훌륭한 요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밀봉면 음식의 트레이 30000 피트에서 거의 허용 일부 여행자를위한이다.

코로나의 전염병이 전 세계 항공편이 정지되었습니다 아직 항공사의 증가는 이제 접지 customers.Thai 항공에 기내식을 채찍질하는이 볶음 호랑이 새우에서 아무것도를 판매 유행성 강타 4 월에 식사 상자를 광고 시작 커민 소스와 함께 쇠고기 뺨에.가루다는 tray.It s의 것처럼 시타 다시 비행에 루비 말했다 봉사하는 테이크 아웃 저녁 식사로 그 음식을 제공하고있다 Indonesia 의 국가 항공 동안 홍콩 캐세이 패시픽 항공 공항 직원에게 식사를 판매 이미 Aerofood ACS 가루다의 케이터링 회사에서 사 개 식사를 주문했다 게랑 인도네시아에서 Haliman.œ 우리가 GET 화분 요리 전체 세트 그는 말했다.

œMy 좋아했다 나시 Daun의 jeruk 레몬 맛 쌀 루비는 말했다.

측면에 그는 jongkong 달걀 두부를 제공하고 디저트 된 인도네시아 전통 찹쌀 pudding.Microsoft & # X27의 비행 시뮬레이터는 againRead 꾸밀 여객 수요와 광대에서 계속 국경 폐쇄에 빠지게 세계를 탐험 할 수있는 티켓입니다 세계의 지역은 항공 산업과 항공 공급 업체에 큰 타격을했다.

질병 방지 대책에도 여전히 이륙 않는 몇 항공편에 식사는 종종 아메리칸 항공과 유나이티드 공급 forbidden.GNS 견과류하다는 것을 의미 한 항공사에서 제품을 제거 할 때 견과류 약 50000 파운드 남겨졌다 그들의 비행.이 회사는 현재 자사의 고급 혼합 견과류를 판매 online.Australia s의 콴타스 항공 한편 비즈니스 클래스 잠옷 그것은 œcare packs 에 매각 팀 TAMS 차 가방과 핸드 크림 패킷의 과잉 축적 비용 AU $ 25.Some 항공사는 심지어 아무 이어질 항공편을 광고했다.

대만 Taipei 의 송산 공항은 수백명의 사람들이 체크인하고 이륙하지 않은 항공기에 탑승 할 수 있었다.

그 이후로 일부 항공사는 티켓과 같은 출발 공항에 반환 다시는 다시 여행에서 $ 5288 (US $ (180))Rubi의 갈망 NT에서 시작하는 것을 짧은 투어를 제안했다하지만 지금은 대신 항공사의 음식과 함께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는 새해까지 비행을하는 것이 안전 할 것이다 의심.식사는 지상에서 더 나은 맛 그가 말했지만 œthe 센세이션 sky 에서 먹는로서의 동일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어리그중계